본문으로 바로가기

병원뉴스

2024년 5월 20일부터 신분증 꼭 챙기세요

조회수 : 57977 작성일 : 2024-05-13

요양기관 본인확인 강화 제도 시행에 따라 2024년 5월 20일부터 내원 시(진료, 수납 시) 신분증 등을 제시해야 합니다.

※신분증 예시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국가보훈등록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등
※본인확인 예외 : 19세 미만, 응급환자 등은 주민등록번호로 본인확인

신분증을 놓고 왔다면, 핸드폰 모바일 건강보험증으로도 본인확인이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모바일건강보험증 검색 후 설치)

바로가기 표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external_image

홈페이지 오류신고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의 불편한점이나 개선사항 등의 의견을 작성해 주시면 검토 후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진료과 및 의료진 추천이나 진료일정 및 상담 문의는 진료 예약센터로 전화해 주십시오. 예약센터 : 1588-5700

홈페이지 의견접수 입력
홈페이지 의견접수(작성자, 연락처, 이메일, 구분, 제목, 내용)
작성자
*연락처 - -
*이메일 @
구분
*제목
*내용

1. 수집 항목 : 작성자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2. 수집 및 이용 목적 : 의견 회신에 따른 연락처 정보 확인

3. 보유 및 이용 기간 : 상담 서비스를 위해 검토 완료 후 3개월 간 보관하며,
이후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만족도 통계

만족도 통계(페이지, 총응답자, 정보게시일)
페이지
총응답자
정보게시일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본인인증

전체 검색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