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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크롬에서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오류가 발생할 경우
크롬 설정 기능 중 쿠키 및 캐시 파일 삭제를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십시오.
1. 크롬 설정
2. 크롬 환경설정
3. 쿠키 및 캐시 삭제 처리
4. 크롬 창 모두 닫고 다시 시작해 주세요. -
기타
홈페이지 회원과 병원 환자정보는 분리 운영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환자가 아닌 사람들도 회원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안 되는 경우
가. 개명 이전 이름으로 회원가입 방법
① 홈페이지에서 '진료회원 인증'화면에서 '주민등록번호 확인'을 통해 회원가입
② 홈페이지 담당자(02-2072-0596)에게 회원정보 수정 신청
② 내원하셔서 환자정보 수정 신청
나. 개명된 회원으로 회원가입
① '웹회원'으로 회원가입 신청
② 홈페이지 담당자(02-2072-0596)에게 회원정보 수정 신청
③ 내원하셔서 환자정보 수정 신청
2. 홈페이지 회원정보를 변경하길 희망하는 경우
가. 병원에 개명된 이름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 회원탈퇴 후 재가입
- 홈페이지 담당자(02-2072-0596)에게 회원정보 수정 신청
나. 병원에 개명 이전 이름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① 내원하셔서 개명된 이름을 변경
② 홈페이지 담당자(02-2072-0596)에게 회원정보 수정 신청
3. 개명 후 병원에 필요한 서류
주민등록 초본을 지참하셔서 변경 신청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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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시신기증은 의과대 해부학과교실내 시신기증 상담실에서 담당합니다. (전화: 02-740-8400)
친자확인은 의과대 법의학교실에서 담당합니다. (전화: 02-740-8358, 8359)
연령감정은 치과대학병원에서 담당합니다. (전화: 02-2072-3114)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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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지방환자의 지역 채혈에 관하여 진료예약 > 지역채혈안내 부분을 참조 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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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본원 홈페이지 이용안내 > 주차안내에 기재되었사오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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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등록여부에 대해선 외래 진료시 담당의에게 신청을 하셔야 하며, 입원시에는 병동 주치의에게 신청을 하시면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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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월요일과 휴일 다음날은 통화량이 아주 많아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가급적 오후시간과 다른 요일을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진료과, 의료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진료안내 → 진료과/의료진,
진료예약은 인터넷 진료예약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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