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병원뉴스

2011 고객만족도 최종결과 발표 및 서비스리더 발대식

조회수 : 4835 등록일 : 2011-10-25

2011 고객만족도 최종결과 발표 및 서비스리더 발대식

서울대학교병원(병원장 정희원)은 10월 24일(월) 오후 4시 어린이병원 임상 제 1강의실에서 ‘2011 고객만족도 최종결과 발표 및 서비스리더 발대식’을 가졌다.  병원은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외래, 입원, 검사실을 찾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했다.

이번 조사에서는 본원, 어린이병원, 암병원 3개 병원에서 실시했으며 이 중에서 종합만족도 점수가 높은 재활의학과, 암병원 소화기내시경센터, 42병동, 심폐기계중환자실, 암진료간호팀이 고객만족도 최우수부서로 선정되었다. 산부인과,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35병동, 응급의학과, 시설부 등 6곳은 전년도에 비해 서비스만족도가 월등히 향상되어 ‘고객만족도 향상도 우수부서’로 선정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객만족 발표회와 더불어 39명의 서비스리더 발대식이 있었다. 서비스리더들은 앞으로 2년 동안 고객만족활동의 모범이 되어 병원 곳곳의 고객 접점 현장에서 서비스 문제점을 발굴하고 이를 개선하는 고객만족의 지킴이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정희원 병원장은 “사소한 것이지만 고객들에게 진심어린 관심과 배려가 병원의 이미지를 밝게 만든다” 며 “전 교직원이 국가중앙병원으로써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더욱 힘을 기울이자” 고 말했다.

고객만족도 최종결과 발표 및 서비스 리더 발대식 

통합검색

진료회원인증

최초 1회 진료회원 인증이 필요합니다.

서울대학교병원은 의료법 시행령 제 42조 2, 국민건강보험법 제 12조에 의거하여 진료예약환자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번호 또는 환자번호(진찰권번호)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수집 고지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합니다.
- 개인정보 처리사유 : 진료회원 인증
- 개인정보 항목 : 주민등록번호
- 수집근거 : 의료법 제2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5조

이름
주민등록번호
국적
주소
진찰권번호
(환자번호)
본인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