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UH myCare

환자 건강관리를 위한 특별한 ‘SNUH MyCare 서비스’

개인건강기록(Personal Health Record, PHR)은 평생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진료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열람할 수 있고 건강정보를 직접 입력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아이디/환자번호, 비밀번호 입력
Android: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www.SNUH IOS: https://itunes.apple.com/kr/app/snuh-mycare/id1186163967?l=en&mt=8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서울대학교병원이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 (*필수사항)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서울대학교병원이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있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